QUICKMENU
커뮤니티

고객님 말씀에
귀를 기울여 함께 소통하겠습니다.

고객님께 좀더 편안하고 행복한 삶이 되도록 노력 합니다.

커뮤니티

대표전화

T.02-2253-4119

  • 평일오전 AM 09:00 ~ PM 01:00
  • 평일오후 PM 02:00 ~ PM 06:00
  • 토 요 일 AM 09:00 ~ PM 01:00
  • 점심시간 PM 01:00 ~ PM 02:00

수술 후기

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63 (사진 有) 발이 예쁘게 자리 잡고 있어요~~   임아랑 2012-10-25 826
62 무지외반증 수술을 고민 하신다면....   우민영 2012-10-19 342
61 무지외반증 수술 후.. ^^   glznekd 2012-10-16 292
60 무지외반증 수술 후기   kmwjk 2012-10-16 197
59 발모양이 예뻐져서 좋아요^^   hlove 2012-10-15 245
58 무지외반 수술후기   이지희 2012-10-15 181
57 기분이 안좋네요.   보호자 2012-10-12 528
56 발이 예뻐지고 있어요 ^^   임성아 2012-08-21 283
55 양발 단지증 수술 후기   hjk 2012-06-20 415
54 무지외반증 치료..를 받으면서   김금순 2012-06-20 385
검색
btn_top